top

수술후기

M 라섹 수술 한지 두 달이 지나니 1.2까지 시력 찍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안경 탈출입니다. 연세 안과 추천합니다.
  • 조♡걸
  • 2026-06-22
  • 1
조♡걸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입니다.

내용)

수술 전에 30년 안경을 안쓰다가 쓰려고 적응하려니 적응이 안되고 너무 불편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간호사 선생님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술 한지 두 달이 지나니 1.2까지 시력 찍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안경 탈출입니다. 연세 안과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세브란스병원서울아산병원삼성서울병원서울대학교병원고려대학교병원아주대학교병원김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