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수술후기

ASA라섹 지금 세상을 편하게 볼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박♡진
  • 2026-06-19
  • 1
박♡진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입니다.

내용)

수술 전에 안경 벗으면 안보이고 렌즈 끼면 불편했어요.
수술은 진행이 잘 돼서 지금 1달도 안됐는데 시력이 아주 좋게 나왔어요.
간호사, 의사 선생님 다들 친절하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수술도 생각보다 안아파요. 지금 세상을 편하게 볼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여러분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첨부파일
세브란스병원서울아산병원삼성서울병원서울대학교병원고려대학교병원아주대학교병원김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