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후기
+더보기
인생의 절반을 렌즈 생활해서 라섹 수술은 불가능할 줄 알았는데 좋은 추천과 병원을 만나서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아직 고민중인 친구, 언니가 있는데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ㅎㅎ 진작 수술할걸 싶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수술 한지 두 달이 지나니 1.2까지 시력 찍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안경 탈출입니다. 연세 안과 추천합니다.
지금 세상을 편하게 볼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